“지금 CGV에서 영화 제목 지으면 ‘순금’ 준답니다” (+방법)

2020년 10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영화 제목을 지으면 순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CGV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제목을 짓는 이벤트인 ‘쇼미 더 타이틀’ 소식을 공개했다.

‘쇼미 더 타이틀’은 공포 영화 전문 제작사인 블룸하우스의 요청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제목 선정에 당첨된 1등에게는 무려 순금 10돈의 블룸하우스 트로피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소개된 이벤트 영상에서는 블룸하우스의 대표인 제이슨 블룸이 인사를 올렸다. 그는 “언제나 저희 블룸하우스의 영화를 사랑해 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이슨 블룸은 “오는 11월 25일에 개봉할 끝내주는 영화가 있는데 아직 한국식 타이틀 제목을 짓지 못했다”라며 제목을 지어줄 것을 부탁했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CGV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해당 영화의 예고편과 스토리를 확인하고 창의력 넘치는 제목을 댓글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영화는 존재감 없던 왕따 고등학생과 사이코 살인마의 몸이 바뀌는 호러 스토리다.

아울러 창의력 있고 신선한 제목에 하트 버튼을 눌러 투표를 할 수도 있다.

‘쇼미 더 타이틀’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5위권에 든 참여자에게는 동반 10인까지 가능한 프라이빗 시사회 초대도 주어진다. 그리고 1등을 제외한 나머지 4인에게는 CGV 자유관람권 50매와 씨네드쉐프 10만 원권이 증정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CGV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