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분 전 백현이 직접 밝힌 ‘찬열 지인글’의 정체…

2020년 10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엑소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찬열 지인의 폭로글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백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익까… 내 지인 누군데? (모기다 읏챠) 요녀석~~ 아 흔들흔들”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는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가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을 보고 일침을 날린 것으로 보인다.

백현의 글이 올라오자, 팬들은 백현의 말을 해석하며 정확한 뜻을 전했다.

팬들의 해석에 따르면 ‘아익까’는 백현이 평소에 자주 쓰는 ‘아니 그러니까’를 짧게 해석한 말이며, ‘모기다 읏챠’, ‘흔들흔들’은 백현이 모기를 잡은 뒤흔드는 습관을 나타낸 말이다.

즉, 백현은 찬열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사람을 ‘모기 잡았다’라고 비유하며 자신은 모르는 내용이었음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백현의 언급으로 진위 여부가 밝혀지지 않았던 글의 신빙성이 떨어지게 됐다.

앞서 찬열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현으로부터 알게 돼 좋은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소문이나 언행 때문에 친구로만 지내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라며 찬열의 사생활에 대해 폭로했다.

한편 찬열은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백현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