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연애에 재조명되고 있는 예은과의 결별 이유..

2020년 11월 18일

정진운이 방송에서 연인 경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갓 전역한 가수 정진운, 한해, 훈, 버나드 박이 출연했다.

이날 정진운은 여자친구인 가수 경리를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진운은 “군대 갈 때 여자친구에게 뭐라고 했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처음에는 못 기다릴 것 같은데 서로 좋을 때 헤어지는 게 낫지 않겠냐고 얘기했다. 너무 미안하니까”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미안한 만큼 책임을 지고 싶은데 여자친구가 일단 기다려보자고 했다. 면회도 꾸준히 와줬다. 기다려질 수 있었던 건 다 여자친구의 공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진운은 눈물을 보이며 경리에게 애정 담긴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는 “열애설 처음 났을 때 제가 없다 보니까 혼자 바깥에서 인터뷰도 하고 고생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과거 공개 연애를 했던 예은과의 결별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정진운과 예은은 지난 2017년 교제 4년 만에 결별을 알렸다.

당시 이들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 특별한 이유가 있다기보다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예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