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가세연 출연해 팬들 떨어져 나가고 있는 유명 연예인

2020년 11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해 한 순간에 팬들이 등돌리고 있다는 유명 연예인이 있다.

김민종은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지만 팬들의 반응은 차갑기만 하다.

이날 김민종은 산속 컨테이너에서 ‘자연인’으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산소 앞에서 오열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다른 때 같았으면 훈훈하고 슬픈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겠지만 김민종이 얼마 전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하는 바람에 그렇게 되지 못했다.

김민종은 지난 28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해 “가세연이 참 대단한 프로같다.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많은 연예인들의 명예를 훼손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 이사인 김민종이 회사 가수인 김희철을 저격했던 가세연을 칭찬한 것을 두고도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가세연은 개그우먼 박지선이 사망한 후 고인의 사진을 걸어놓고 클릭을 유도해 비난을 받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SNS상에서 “김민종 손절합니다” “진짜 좋아했던 연예인인데 아쉽다” “왜 하필 가세연인가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