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와 동현이 사이는..” 김구라 최근 밝힌 놀라운 내용

2020년 12월 1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아들 근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구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 ‘서경석의 스그쓰TV’의 “김구라 속내 이야기. 어머니 여자친구 동현 그리고”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경석은 김구라에게 “여자친구와는 잘 지내는 중인지”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구라는 “여자친구가 제발 어디 가서 자신에 대해 얘기하지 말라고 그런다. 나도 그게 너무 좋다. 그 친구가 만약에 함께 좀 방송을 하고 싶다고 한다면 ‘동상이몽’ 같은 것을 알아보겠지만, 그 친구는 먼저 너무 싫다고 말한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오늘 아침 뭘 먹고 나왔냐”라는 질문에 “마침 오늘이 아들 동현의 생일이었다. 그런데 같이 있는 여자친구가 동현이의 생모는 아니잖냐. 그래서 동현이는 누나라고 부른다. 아줌마라고 그러긴 좀 그렇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밥이나 같이 먹자 해서. 여자친구, 동현이 그리고 어머니와 일산에 있는 일식집에서 밥 먹고 헤어졌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앞서 김구라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직업에 대해 말한 바 있다.

당시 김구라는 “여자친구는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우먼이다”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서경석의 스그쓰TV’,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