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현금’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2일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코로나19로 힘든 팬들에게 현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알렸다.
그는 팬 1000명에게 500달러(한화 약 55만 원) 씩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킴 카다시안은 “2020년은 무척 힘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밀린 집세와 먹을 음식,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라며 코로나로 힘든 현재 상황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1000명에게 500달러씩 보내며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며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렸다.
킴 카다시안의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트위터에 해시태그 ‘#KKWHoliday’를 첨부하고 당첨되길 바라는 자신의 사연을 쓰면 된다.
많은 팬들은 응모글을 쓰기 시작했고, 킴 카다시안은 눈에 띄는 팬들에게 약속대로 500달러를 곧바로 송금했다.
실제로 킴 카다시안에게 깜짝 용돈(?)을 지급받게 된 팬들은 인증샷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에는 약 27만 개의 글이 달리고 있으며 여전히 그의 선택을 받기 위한 팬들의 호소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넘사벽’ 몸매로 인기를 끈 킴 카다시안은 2014년 래퍼 겸 프로듀서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슬하에 자식 4명을 두고 있다.
킴 카다시안이 소유한 재산은 약 9억 달러(한화 약 9955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