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생방송 합방 확정됐다는 역대급 연예인 (+방송 일자)

2021년 1월 6일   박지석 에디터

감스트 아프리카TV 방송에 하하와 박명수가 출격할 예정이다.

6일 하하의 소속사 콴 엔터테인먼트는 “하하와 박명수가 BJ 감스트와 함께 새로운 웹 예능 ‘라이브 맞짱’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라이브 맞짱’은 각 분야 최고의 연예인과 BJ들이 게임, 먹방,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하와 박명수는 축구 중계, 게임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BJ 감스트와 콘텐츠 대결을 해 화제를 불러 모을 전망이다.

특히 ‘라이브 맞짱’은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대결 승패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흥미 유발 포인트로 보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맞짱’ 방송은 6일 오후 9시 30분 ‘아프리카TV 감스트 공식 방송국’에서 생중계된다.

이 방송은 총 8회의 VOD로 제공되며, VOD는 오는 20일 수요일 오후 5시 ‘MB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TV MBC M드로메다 방송국’에서 1, 2회 공개 후 매주 동일한 시간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1인 미디어 방송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연예인이 인기 BJ 방송에 출연하고, 1인 BJ가 TV프로그램에 나오는 등 플랫폼 간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아프리카TV로 진출한 하하와 박명수가 BJ 감스트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콴 엔터테인먼트, 하하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감스트 방송국, 박명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