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널 영정 당하고 경찰에 긴급체포 당한 BJ

2021년 1월 7일   김주영 에디터

말도 안되는 범죄를 저지른 아프리카 BJ가 결국 퇴출 당하고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그 인물은 얼마 전 지적장애 여성을 데리고 ‘벗방’을 시켜 논란이 된 BJ 땡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 사이트에는 BJ땡초의 만행을 고발하는 글 하나가 국민적 공분을 일으켰다.

작성자는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비제이의 만행을 공론화시키려 한다”며 “BJ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A씨를 방송에 이용해 돈벌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유튜브 한 채널 영상에는 그가 여성 BJ난아 등과 상황극을 빌미로 장애 여성을 농락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BJ난아는 해당 여성에게 욕설을 퍼붓고, 멱살잡이를 했다.

이러한 사실이 공론화되자,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BJ 땡초를 긴급체포했다.

관계자는 “구체적인 혐의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면서도 “장애를 가진 여성을 상대로 한 성범죄인만큼 엄정하게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아프리카TV 측오 BJ 땡초의 채널을 영구정지시켰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의 운영 정책에 따르면 규제항목에 ▷음란 ▷청소년 유해 ▷미풍양속 위배 ▷장애인 차별 및 비하 등의 항목이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