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32살 여자인데, 같이 제주도 여행해주시면 안될까요?” (+캡쳐)

2021년 1월 11일   김주영 에디터

제주도 여행 중인 한 남성이 30대 여성에게 의미심장한 쪽지를 받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반려견과 단 둘이 제주도 한달살기 중인 남성 A 씨가 받은 인스타그램 DM이 화제를 모았다.

A 씨는 32살이라고 밝힌 여성 B 씨에게 쪽지를 받았다.

B 씨는 “제주도 한달살기 중이신가봐요? 저는 내일 제주도 가는 32살 여자에요. 혼자 한달살이하고 계신 건가요?”라고 물었다.

A 씨가 친절히 답하자 B 씨는 “한달살이 너무 부럽네요. 초면에 이런 말씀 드려서 죄송한데 여행하는 동안 동행해도 될까요? 혼자 여행하는 뚜벅이라서요”라고 요구했다.

A 씨를 이용해 편하게 교통수단과 숙박을 이용하려는 속셈이었다.

A 씨는 “1년에 제주도 3,4번씩 와서 웬만한 관광지는 다 가봤어요. 한달살이하는 건 좀 쉬고 싶어서 내려 온 거에요”라고 답했다.

이어 “차가 없어서 동행을 구하시는 것이라면 다른 분 찾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라고 사과까지 했다.

그러자 B 씨는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너무하시네! 여자가 이렇게 부탁을 하면 들어주는 것이 남자의 자세 아닌가요?”라고 따졌다.

그러면서 “얼마나 찌질하고 못났으면 남자 혼자서 제주도를 한달 살까. 평생 그렇게 사세요”라고 비꼬기까지 했다.

A 씨가 받은 황당한 쪽지에 누리꾼들은 “거짓말같아도 저런 사례 많다” “와 진짜 뇌가 비었다” “이상한 여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