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배진웅이 여배우 앞에서 바지 벗고 했다는 짓

2021년 1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에 출연했던 배우 배진웅이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1일 스포츠 경향은 배진웅이 지난해 12월 23일 여배우 A 씨를 경기도 모 별장으로 데려가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배진웅의 이름이 나오진 않았지만 해당 남성의 나이, 출연작 등을 고려하면 배진웅을 가르키고 있었다.

해당 별장에서 배진웅은 A 씨를 껴안거나 자신의 바지를 벗고 성적인 농담을 하는 등 이상한 행태를 보였다.

당시 연락을 받고 현장을 방문한 A 씨 지인에 따르면 별장을 방문했을 때 배진웅이 A 씨에게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A 씨 지인이 ‘지금 무슨 짓을 하냐’고 묻자 배진웅은 그 지인에게 ‘A 씨를 강간하고 있다’고 답했다”고 충격적 발언을 내놓았다.

‘강간’이란 단어에 대해서 관계자는 “A 씨의 지인은 배진웅이 ‘강간이란 말을 분명하게 했다’고 확인해 줬다”고 말했다.

현장을 빠져나온 A씨와 지인은 이후 배진웅의 성범죄를 경찰에 신고했다.

12일 현재 A 씨는 관련 경찰 조사를 마쳤고, 배진웅은 오는 16일 성추행 및 성폭행 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 이에 A 씨는 이 사건 이후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으며 배진웅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