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아들 준수가 유튜브 만들면서 올린 영상들 정체

2021년 1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군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12일 이종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채널 ‘준수’s vlog’ 채널을 홍보했다.

이종혁이 올린 사진에는 아들 이준수 군의 유튜브 채널 사진이 담겨 있어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종혁은 “준수가 뭐 만들었어요 ㅋㅋ 언제까지 갈지는 난 모름.. 없어져도 난 모름.. 보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 약함”이라고 글을 남겼다.

현재 중학생이 된 준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잠을 자는 자신의 모습만 담긴 엉뚱한 브이로그 영상들이 올라와 있었다.

영상에서 준수는 침을 질질 흘리고 자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훗날 ‘흑역사’로 남을 수 있는 모습을 쿨하게 보여준 준수에게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오전 9시 기준 준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만 5천 명을 넘어섰다.

앞서 준수는 과거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이종혁과 함께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들은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며 준수의 유튜브 채널에 찾아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종혁 인스타그램, 유튜브 ‘준수’s vlog’, MBC ‘일밤-아빠! 어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