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나름 ‘뒷광고’ 논란 터진 후 갑자기 올린 영상 내용

2021년 1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뒷광고 논란’에 휩싸였던 유튜버 ‘나름’이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했다.

지난 11일 나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7kg 다시 찔 거 같아요.. 7000원 곱창집!! 무한리필 아니죠? 계속 나와.. 족발에 순댓국 볶음밥까지 먹어버렸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8월 ‘뒷광고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 약 5개월 만에 올라온 것이다.

나름은 5개월 만에 뜬금없이 복귀해 당황해할 팬들을 위해 영상 댓글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너무 오랜만이라 어떠한 말부터 전해야 할지 너무 고민이 많았다. 나름이로 살았던 저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삶을 되돌아보며 저 자신이 얼마나 과분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이었고 저의 안일함과 부족함, 실수와 잘못들에 여러분들께서 어떠한 마음을 가지셨을지 생각해봤다”라며 “그럼에도 저에게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내가 얼마나 예쁜 마음을 받고 있는 사람이었는지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나름은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예쁜 마음 절대로 잊지 않겠다. 그 예쁜 마음을 받아, 예쁜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한편 나름의 복귀에 팬들은 “언니 보고 싶었어요”, “너무 기다렸어요”,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나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