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S’ 음원 제치고 갑자기 멜론 1위 차지해버린 가수 정체

2021년 1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쇼미더머니9’의 인기 음원 ‘VVS’를 제치고 ‘멜론’ 차트 1위를 기록한 가수가 등장했다.

22일 오후 1시 기준 멜론 24Hits 차트 부문 1위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2020)’이 차지했다.

앞서 오랫동안 1위를 지켜오던 엠넷 ‘쇼미더머니9’ 음원 ‘VVS’가 2위로 내려오며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소식에 경서의 팬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정말 축하한다”, “노래도 좋고 가수 목소리도 너무 좋다”, “경서 흥해라”, “언젠간 잘 될 줄 알았다”, “노래도 좋고 가수 목소리도 좋다” 등의 응원의 말을 보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경서의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가수인 점과 급격하게 오른 음원 이용자 수들을 토대로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며 별점 테러를 하고 있다.

이 누리꾼들은 “오마이갓”, “차라리 실시간 차트를 돌려놔라”, “선 넘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해당 음원 ‘밤하늘의 별을(2020)’ 앨범 평점은 현재 5점 만점에 1.2점으로 상당히 낮은 수준의 별점을 기록하고 있어 향후 차트 변동이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엠넷 ‘쇼미더머니9’, 멜론, 채널A ‘보컬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