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아빠는 누구…?’ 실시간 깜짝 임신 발표한 유명 여가수

2021년 1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미국 팝스타 할시가 깜짝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할시는 28일(한국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놀라워!(서프라이즈!)”라는 글과 함께 젖병, 큐지개, 아기 천사 이모티콘을 덧붙인 뒤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할시가 무지개 비키니 톱에 청바지를 입고 임신한 배를 내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팔로 상반신을 가린 채 배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할시는 이와 함께 사진 속 임신한 배 위치에 시나리오 작가 겸 프로듀서 알레브 아이딘(Alev Aydin)의 계정을 태그해 남편을 추측케 한다.

특히 알레브 아이딘은 해당 게시글에 ‘마음이 가득하다, 사랑해’라고 남겼고, 할시도 ‘나도 사랑해, 그리고 이 작은 생명을 벌써 사랑한다’라고 답했다. 또한 알레브 아이딘은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기도 했다.

할시는 앞서 지난 2016년 한 차례 유산을 겪었다며 “무대 위에 서는 동안 상실을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할시는 국내에서 체인스모커스의 ‘클로저'(Closer)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피처링 보컬로 유명하다. 2015년 데뷔한 할시는 ‘클로저’로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위드아웃 미’로도 빌보드 정상을 꿰찼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할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