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하다..’ 박혜수 학폭 부인에 논란 중인 생기부 내용

2021년 3월 8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박혜수가 자신을 둘러싼 학폭 논란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그의 ‘생기부’의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7일 박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폭 논란에 대한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박혜수는 최근 학폭 피해를 폭로한 이가 가해자였다고 주장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진실을 밝혀내겠다며 법정 대응을 시사했다.

글에서 자신은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주장한 박혜수는 “처음 전학 왔을 때 식판을 엎고, 지나가며 욕설을 뱉던 이가 현재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이라며 “그의 친구들이 무리 지어 제 인스타그램 계정에 달려와 거짓으로 점철된 댓글들을 달며 이 모든 거짓말들의 씨앗을 뿌렸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그와 3학년 때 가까워졌고, 왕래가 없던 올해까지도 저희가 나눈 것이 어린 시절 우정이라고 여겨왔다”라고 했다.

이어 박혜수는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는 “이렇게까지 상황이 흘러간 이상, 법적으로 모든 시시비비를 가리는 순간 불가피하겠지만 한때 친구로 지냈던 사이가 왜 이렇게 되어야만 하는지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라고 했다.

그는 “수십 명이었다던 피해자 모임방 또한 위 이야기들처럼 실체가 없는 존재로 보인다”라며 “현재로서는 떠돌고 있는 모든 가짜 가십거리들에 대해 낱낱이 토를 달고 입장 표명을 하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느껴져, 이에 대해선 더 이상의 기다림이나 타협 없이 움직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혜수의 해명글이 올라오자, 일부 누리꾼들은 과거 그의 ‘생기부’ 내용에 집중했다. 최근 디스패치가 공개한 박혜수의 생활기록부에는 “매사에 명랑한 생활을 하며 급우 간에 인기가 높고, 자기 의사 표시를 분명히 하고, 학업 성정도 고루 높은 편”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어 “학습태도가 산만한 편이어서 집중력 향상에 관심이 필요하고 규칙 지키기가 잘 안됨”이라고 적혀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에서는 평범한 학생이었다는데 생기부 내용과 비교해보면 너무 다르다”, “생기부가 거짓으로 작성되었을 리는 없다”, “생기부랑 비교했을 때 박혜수의 말은 타당하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생기부 보니 가해자임이 더 의심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학폭 가해 논란을 입은 박혜수는 주연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KBS2 드라마 ‘디어엠’ 방영이 무기한 연기가 되는 등 큰 홍역을 겪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혜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버 실시간 댓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