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보다 심하다..’ 충격적인 철구 장인어른 방송 장면

2021년 3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BJ 철구의 장인어른이 개인 방송을 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철구 장인’이 큰 화제를 끌고 있다.

BJ 외질혜의 아버지이자 철구의 장인어른인 그는 개인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아버지뻘 나이의 BJ가 인터넷 개인 방송에 도전했다는 점과 철구와 외질혜의 가족이라는 점에서 철구 장인은 데뷔와 동시에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보다 더욱 눈길을 끈 것은 그가 진행하는 콘텐츠였다. 방송 초반 손녀와 놀아주던 영상을 올리던 철구 장인은 어느 순간부터 철구와 비슷한 엽기적인 콘텐츠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그는 생닭 먹방, 생삼겹살 먹방, 소 생간 먹기 등의 콘텐츠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철구와 요구르트 70개 먼저 먹기 콘텐츠를 진행하며 생방송 중 책상 아래로 구토를 하기도 했다.

또 철구 장인은 생방송 도중 얼굴에 낙서를 하고 머리를 빡빡 미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충격적인 철구 장인의 콘텐츠에 누리꾼들은 “점점 사위 닮아간다”, “BJ 가족 어디 안 가네”, “나이도 지긋하신 분이 저러니 귀여운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철구 장인은 사위 철구의 원정 도박 후 ‘부모로서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후 잠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철구 장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