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9살 연하’ 여자친구 공개한 유명 방송인 (+사진)

2021년 3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한 유명 방송인이 9살 연하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12일 스트리머 공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유튜버 산범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둘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연인임을 보여주고 있었다. 산범 또한 비슷한 시간대에 인스타그램에 공혁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SNS를 통해 서로가 연애 중임을 밝힌 공혁과 산범에 누리꾼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공혁준은 자신의 트위치 방송을 통해 “유튜버 산범님이랑 연애를 하고 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해서 말하기 좀 어려웠다”라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다.

산범은 2001년생으로 올해 21살이며, 공혁준은 1992년생으로 30살이다.

공혁준은 “(산범이) 좋은 사람이고, 저도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잘 만나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범은 구독자 약 4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이른바 ‘고딩 일진 랩’으로 이름을 알렸다. 스트리머 공혁준은 유튜브 인기 콘텐츠인 ‘가짜사나이’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럽스타그램’을 시작한 두 사람이 과연 앞으로 어떤 일상을 보여주게 될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공혁준 인스타그램, 산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