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퍼진 에릭 김동완 심각한 갈등설 실제 내용 (+이유)

2021년 3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신화의 에릭이 김동완과의 갈등을 언급했다.

14일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동완과의 갈등설을 언급했다.

이날 에릭은 김동완과의 갈등 원인에 대해 궁금해하는 한 팬의 게시물을 직접 공유하며 갈등이 생긴 근본적인 원인에 대해 밝혔다.

한 팬은 “근본적인 문제는 김동완이 에릭 싫어하는 건가 보네. 에릭은 김동완 껴서도 얘기하고 싶어하고 다른 네 명이랑도 얘기할 수 있고. 김동완은 에릭 껴서 얘기하는 건 피하고 에릭 빼고 다른 네 명이랑만 얘기할 땐 끼고. 그 원인이 뭔지는 외부에 안 알려졌으니 모름”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에릭은 “발단은 ‘표적’ 뮤직비디오 세트장 대기실”이라며 “이유와 나눈 대화까지 정확히 기억난다”라고 답했다.

에릭은 당시 일을 멤버를 포함한 주변인이 모두 알고 있다며 자신에게 탓을 돌리려는 일부 김동완 팬들에게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뭔가 대단한 이유가 있으니 그랬겠지’, ‘에릭이 먼저 잘못했으니 차단 박았겠지’하며 자꾸 무덤 파시는데 동완 팬분들에게 묻는다. 끝까지 품고 커버해 주고 있었건만 자꾸 기름 부으신다”라며 “동완 팬분들 자꾸 여론 조성 원하시면 깨끗하게 까고 물어보죠. 엄청난 이유가 맞는지”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에릭과 김동완의 오랜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이는 최근 김동완이 음성 기반 클럽 하우스에서 팀 활동에 지친 멤버 때문에 완전체 활동이 불투명하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것에 비롯됐다. 이에 일부 신화 팬들은 에릭에게 책임 전가를 했고, 에릭은 김동완과 불화가 있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한편 에릭의 글을 접한 김동완은 댓글로 “내일 셋(앤디 포함)이 만나 얘기하자. 아직 전달이 안 됐나 보다”라며 대화 의지를 드러냈다.

온라인이슈팀 [현재 퍼진 에릭 김동완 심각한 갈등설 실제 내용 (+이유)]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에릭 인스타그램, 김동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