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왕따 사건 후 이나은 맞팔 끊어버린 유명 가수

2021년 3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한 유명 가수가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의 왕따 가해자로 지목된 이나은, 채원의 SNS 팔로잉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은, 채원이 김완선님한테 언팔당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앞서 지난해 10월 방송된 JTBC ‘히든싱어6’ 김완선 편에는 에이프릴 멤버 채원이 모창 능력자로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채원은 김완선과 SNS ‘맞팔’ 제의를 했고,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SNS를 맞팔했다.

글 작성자는 “나은, 채원이 김완선님한테 언팔당했다. 김완선님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만나고 인스타 맞팔도 했다고 좋아했던 거 같은데 언팔 당했다. 존경하는 선배한테 손절 당한건 진짜 마음 아프다”라고 글을 올렸다.

과거 채원은 히든싱어6 출연 당시 “나은이와 김완선 선배님은 SNS 친구더라. 저도 성덕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14일 김완선의 인스타그램 팔로잉 목록에는 이나은과 채원의 계정을 찾아볼 수 없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이현주의 왕따 가해 의혹이 불거진 뒤 김완선이 SNS 팔로잉을 중단한 것 아니냐”라는 추측을 내놓았다.

한편 에이프릴은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이 “왕따를 당해 팀을 탈퇴했다”라고 폭로해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으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추가 폭로가 잇따라 나오며 논란은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JTBC ‘히든싱어6’, 에이프릴 인스타그램, 이나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