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에 밝혀진 원년멤버 반전 정체

2021년 3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최근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역주행하고 있는 가운데, 탈퇴한 멤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외인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주인공은 인기 BJ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박서아’였다. 박서아는 인형 같은 외모와 달리 털털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트리머다.

박서아는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 멤버에 합류해, 2016년 팀을 탈퇴한 후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했다.

이후 그는 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해 구독자 수 5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박서아와 ‘롤린’의 관계를 궁금해했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발표 해는 2017년으로, 이미 팀을 탈퇴한 박서아는 ‘롤린’ 앨범에 참여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서아가 브레이브걸스였다니”, “너무 아쉽다”, “그래도 둘 다 잘 되서 다행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브레이브걸스 ‘롤린’ 앨범 커버, 박서아 유튜브, 박서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