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쏜 ‘열혈 팬’과 롯데월드 데이트 중 도망갔던 유명 여캠

2021년 3월 16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유명 여캠에게 식사 데이트 사기를 당했다는 한 열혈팬의 폭로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0년 1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캠 식데(식사 데이트) 먹튀 사기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열혈팬인 그는 아프리카TV BJ샤비나에게 소원권 사기를 당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남성은 “열혈팬 7등을 달면서 제가 식사 데이트권 1회와 소원권 1회를 뽑았다”라며 “소원권 사용해 3월 1일 롯데월드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얼굴 보면 스킨십 생각이나 사심 같은 건 생길 수가 없다”라며 “놀이기구나 열심히 타자는 마음으로 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샤비나가 화장실에 간다고 하더니 튀었다”라며 “카카오톡을 차단하고 아프리카TV 방송국까지 블랙리스트로 등록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샤비나에게 받은 쪽지 사진과 아프리카TV 로그인 화면, 그리고 롯데월드 티켓 구매내역이 함께 첨부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샤비나는 “단장이(피해 남성의 아프리카TV 닉네임) 오빠 감사합니다. 항상 비나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빠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2등 축하드려요” 등의 쪽지를 보냈다.

발신인의 닉네임과 ID는 아프리카TV에 등록된 BJ 샤비나의 정보와 정확히 일치했다. 또 롯데월드 구매 내역 당시 남성의 주장대로 3월 1일로 예약돼 있었다.

남성은 “양심 없는 BJ 정의 구현을 하도록 도와달라”라며 호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