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남한에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성접대 하고 다니더라”

2021년 3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북한 매체에서 그룹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를 노골적으로 비난하는 글을 써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3일 북한 매체 아리랑메아리는 “최근 남한에서 이름있는 청소년 가수들이 대기업들에 예속돼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체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등 한국 아이돌을 언급하며 “대다수의 청소년 가수들이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의 어린 나이에 SM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예술 관련 대기업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대중가요 가수 교육을 받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대기업들은 이들을 외부와 철저히 차단하고 하루 2~3시간만 재우면서 혹독한 훈련을 강요, 이들이 벌어들인 수익금을 양성비 명목으로 가져간다고 주장했다.

심지어 성접대까지 언급했다.

매체는 “가혹한 훈련 과정에 심한 인간적 모욕과 고통을 당하고 성 접대까지 강요당하는 등 정신적, 육체적 고통에 시달린다. 철창 없는 감옥에서 사는 것과 마찬가지다”며 “불공정한 계약에 묶여 구금 생활을 당하고 있다. 몸과 마음, 영혼까지 빼앗기고 노예로 취급당한다”고 주장을 펼치며 비난했다.

북한 매체의 터무니없는 비난에 국내 누리꾼들은 “부러운가보다” “미친것들” “부러우면 너희들도 만들어”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