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좋아했었는데 ‘타이밍’ 안 맞아 못 사겼다는 남여 가수

2021년 3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한 유명 가수의 짝사랑 이야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조영남, 송가인, 스윙스, 유키스 수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키스 수현은 과거 전효성과 사귈 뻔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수현은 “어렸을 때 전효성과 같은 회사 연습생이었다. 효성이가 밝고 너무 괜찮더라. 그래서 마음이 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런데 반응이 안 오니까 포기했다. (내가 좋아하는 걸) 아는 거 같은데 표현을 안 해주니까 나를 안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포기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서야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는 수현은 “지금 제가 효성 씨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나가고 있다. 라디오에서 ‘제가 좋아했다는 거 아냐’라고 물었더니 자기도 나를 좋아했는데 타이밍이 안 맞았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수현은 “제가 좋아할 땐 효성이가 다른 분을 좋아했었다. 그리고 효성이가 저를 좋아할 땐 또 제가 다른 분을 좋아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지금은 (전효성과) 어떻냐”라고 물었고, 수현은 “별거 없다”라며 단칼에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수현은 “딘딘과 조현영처럼 ‘우리 결혼했어요’ 같은 프로그램에 같이 하면 어떻겠냐고 효성이에게 물어봤는데 별로 안 좋아했다”라고 웃픈 고백을 하기도 했다.

한편 전효성은 현재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DJ로 활약하고 있다.

유키스 수현은 전효성의 라디오 토요일 코너인 ‘소년소녀가요열서’에 고정 게스트로 함께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