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가 저한테 야한 옷을..” 제시가 참다참다 밝힌 내용

2021년 3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제시가 소속사 싸이를 언급했다.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해 신곡을 소개했다.

이날 제시는 소속사 사장인 싸이가 자신에게 “야한 옷을 입지 말라고 했다”라며 그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방송에서 제시는 신곡 ‘어떤X’에 대해 “음악이 항상 이런 문제가 있는데 제목 자체에 욕이 들어가면 안 돼 고민했다. 심의도 있고 어린 친구들도 부르게 돼 ‘X’와 물음표로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떤X’는) 환불원정대 곡으로 준비했는데 효리 언니는 내 곡이라고 추천하더라. 싸이 오빠도 같은 생각을 표현해줘서 바로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화정이 “이번 곡 만들 때 싸이가 옷 좀 야하게 입지 말라고 했다던데”라고 하자, 제시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야한 장면이 없다”라며 “싸이 오빠가 야한 옷을 못 입게 해서 표정을 야하게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입은 옷은 자다 일어나서 바로 입고 나온 옷이다. 싸이 오빠가 이런 옷을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날 제시는 혀를 내미는 표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제시는 “사람들이 혀를 안 빼면 좋겠다고 악플을 다는데 그건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누구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내 느낌이다. 춤추면서 흥이 나면 자연스럽게 혀가 나온다. 이해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시의 말을 들은 최화정은 “자연스럽기 때문에 흉하지가 않다”라며 제시의 매력을 칭찬했다.

한편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SBS 파워 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시 인스타그램,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