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외력 무슨일?’ 방탄 이어 유퀴즈 나온다는 역대급 게스트

2021년 3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방탄소년단에 이어 엄청난 게스트가 ‘유퀴즈’에 방문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의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예고 영상에는 가수 아이유가 깜짝 등장해 MC들과 함께 “아이유퀴즈?”라고 외쳤다. ‘유퀴즈’ 100회 특집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나오는 것이다.

오는 31일에는 ‘유퀴즈’가 100회 특집을 맞이한다. 이날 게스트에는 아이유를 비롯해 뽀로로 본캐 성우 이선, 국내 1호 위기협상 전문가 이종화 대표, 최연소 체스 국가대표 김유빈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중 아이유의 예고 영상이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24일 ‘유퀴즈’ 99회 방송에는 방탄소년단이 단독게스트로 출연했다.

첫 단독게스트에 방탄소년단 출연이 합세해 이날 방송은 시청률 6.7%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탄소년단의 출연에 이어, 아이유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유퀴즈 섭외력 미쳤다”, “다음주도 본방사수 각”, “어떻게 섭외한거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5일 정규 5집 앨범 ‘라일락’을 발매했다.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라일락’, ‘코인’을 포함해 ‘플루’, ‘봄 안녕 봄’, ‘아이와 나의 바다’ 등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