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시 퍼지고 있는 박유천 가희 진짜 결별 이유

2021년 3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마약투약으로 큰 파장을 낳았던 박유천의 연애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드라마갤러리’에는 박유천과 그의 전 여자친구였던 애프터스쿨 가희의 결별 이유를 다룬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박유천과 가희가 연애 시절 찍었던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결별을 한 진짜 이유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 따르면 박유천과 비밀연애를 했던 가희는 한 예능에 출연해 결별을 했던 이유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가희는 “교제를 시작했는데 한 순간에 거짓말을 하다가 걸렸다. 나한테 어떻게 거짓말을 하는지 비난했다”라며 “(박유천이) 유흥업소의 전화를 받고 삼겹살 집이라고 거짓말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가희는 박유천에게 크게 화를 내며 따졌지만, 박유천은 친구들을 동원해 가희를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 결국 이별을 맞이했다.

해당 내용은 최근 박유천이 연예계 복귀 시동을 걸면서 재조명되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저 때도 유흥업소를 갔구나”, “이건 몰랐던 사실이었다”, “사람은 바뀌지 않는다더니”, “가희 정말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원한다고 밝혀왔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반응은 여전히 냉랭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드라마갤러리’, 박유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