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야 힘내..” 박나래 사과문에 응원글 남겼다가 욕먹은 연예인

2021년 3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성희롱 논란으로 자필 사과문을 올린 박나래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단 연예인들이 함께 비난의 화살을 맞고 있다.

지난 25일 밤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행위로 논란을 일으킨 것에 대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미숙한 대처능력으로 많은 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라고 사과했다.

이 게시물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나래야 항상 응원하는 거 알지? 언제나 애쓰며 노력하는 나래 주변 사람들은 다 아니까 힘내자”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모델 송해나는 “언니 항상 사랑한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박하면 기상캐스터와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도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해당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사과문에 달린 응원성 댓글이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성희롱 논란으로 문제 일으킨 연예인에게 응원하는 게 정상이냐”, “항상 감싸기보다는 잘못된 점을 알려주는 사람이 필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그를 향한 비난은 멈추지 않고 있다. 여전히 많은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하차 등 큰 비난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나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