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기에 있답니다..’ 현재 알려진 박수홍 친형 행방

2021년 3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박수홍이 친형과 형수로부터 100억원이 넘는 돈을 받지 못했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그의 거처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박수홍의 반려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서는 “미주 교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수홍씨 형과 형수가 어디 사는지 찾아냈다”라는 내용의 댓글이 달렸다.

해당 댓글에 따르면 박수홍의 형과 형수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 체류 중이다.

댓글 작성자는 “이 사람들이 착복하고 횡령한 수홍씨의 노력을 수홍씨에게 돌려줄 방법을 빨리 찾으시면 좋겠다”라면서도 “일부러 돈을 해외로 빼돌리고 은닉한 것은 아닌지, 이로 인해 빼앗긴 재산을 돌려받기가 더 어려운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 댓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이 캘리포니아 얼바인에서 체류중인 것으로 추측했다.

앞서 지난 26일 유튜브 댓글을 통해 박수홍이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가 그의 형과 형수 때문이라는 내용이 폭로되며 박수홍 친형의 횡령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박수홍은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히며 친형과 형수에게 대화를 요청했다. 만약 대화에 응하지 않을 경우 절연하겠다고도 선포했다.

다만 그는 부모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밝히며 부모에 대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박수홍의 친형 논란이 불거지자 네티즌들은 큰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MBN ‘동치미’, 박수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