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부산에서 포착된 ‘거가대교’ 벤츠 미친X (+사진)

2021년 3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특정 커뮤니티에 ‘거가대교 무개념 벤츠녀’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글에는 2021년 03월 23일 14시경 거제~부산 거가대교에서 일어났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자동차 전용도로 구간 단속 카메라 80키로이고, 자신의 속도는 70정도 였다고 한다.


본인은 1차로로 갑자기 화물차가 차선 변경하여 끼어들기에 브레이크를 밟았다고 한다.

이후, 2차로에 공사중인가 봤더니 2차선 도로에 벤츠 C 클래스를 딱하니 주차해놓은 상황이 보였다.

자세히 보니, 여자 한명이 내려 바다 전망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보였고, 이에 어이가 없었다고 했다.

또 ‘거가대교 개통 후 사고 많이 나서 구간단속까지 설치된 마당에 갓길도 없는 2차로 도로에 어떻게 차를 주차하고 저렇게 태연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라며 덧붙였다.

그러면서 자신의 입장에서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고 했다.

끝으로, 자신의 차가 지나가고도 백미러 보니 2차로 차량들은 저 벤츠 여자를 피해 2차로에 강제로 정차해도 저 벤츠 여자는 저푸른 바다 위 사진 삼매경에 빠져있었다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면허를 함부로 줘서 그럼’, ‘목숨걸고 사진찍네 ㅋㅋㅋㅋ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에펨코리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