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여자친구 고백한 유명인 (+전처 반응)

2021년 3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최고기가 현재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30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최고기는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고기는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라며 “솔잎이는 모르고 유깻잎은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만난 지는 얼마 안 됐다. 그래서 굉장히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거리고..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애 공백기가 길었다. 어쩌다가 마주치고 만나고 하다 보니 정이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얘기했는데 대여섯 번 정도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지 못한다”라며 “있으면 있다고 얘기를 해야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공개할 마음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최고기는 “이혼 후 굉장한 우울감을 느꼈는데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나의 본 모습을 찾은 것 같다”라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돌핀이 많이 돈다. 예쁜 사랑하겠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에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지만 지난해 4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가족사를 공개했다.

한편 최고기의 소식에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고 있었던 부분이다. 존중하고 응원한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최고기 유튜브, 유깻잎 인스타그램, 최고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