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가로 터진 박수홍 93년생 여자친구 폭로 내용

2021년 4월 5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박수홍의 형이 재산 갈등 문제가 박수홍의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4일 한 매체는 박수홍의 형 박진홍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 측이 “박수홍과 갈등은 회계 문제나 횡령 문제가 아닌 지난해 초 박수홍의 여자친구 소개 문제에서 비롯됐다고 주장한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박 대표 측은 1993년생 여성인 박수홍의 여자친구 때문에 재산 문제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박 대표 측은 “지난해 설 명절에 박수홍이 가족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려 했지만 여러 사정으로 이뤄지지 않았다”라며 “이 여자친구는 박수홍이 현재 살고 있는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인 1993년생 여성”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형이 횡령해서 도망갔다고 하는데 박수홍이 라엘과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이익잉여금 법인 통장을 다 가지고 있다”라며 “라엘지점 법인 명의로 소유 중인 부동산 월세 통장과 이체 관련 USB도 박수홍이 다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 대표는 동생을 이용해 부를 축적하고 그 부로 자신과 가족의 이익만을 챙겼다는 비난에 힘들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3일 친형과 형수의 횡령 의혹에 대해 5일 정식 고소 절차 등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박 대표 측은 “처음부터 이야기했듯이 회계에 문제가 있다면 법으로 해결하면 된다. 4월 5일 고소를 한다면 법정에서 적극 대응하겠다”라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 시사를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수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