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 없는 총각처럼..’ 서예지가 김강우에게 했던 말 수준

2021년 4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김정현의 과거 태도논란과 서예지의 카카오톡 조종 메시지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서예지의 발언이 새로운 논란을 낳고 있다.

지난 1일 열린 ‘내일의 기억’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서유민 감독, 서예지, 김강우가 참석해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날 서예지는 김강우에게 선을 넘은 듯한 발언을 해 김강우를 당황케 했다.

서예지는 “김강우와의 촬영을 기대했는데 너무 좋았다”라며 “선배님이 두 아들이 있으신데 정말 자식이 없는 것처럼 정말 총각처럼”이라고 말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당황한 MC 박경림이 김강우의 연기가 그만큼 현실과 달랐다고 정리했고, 서예지는 이에 동의하며 “정말 너무 좋았다”라고 수습했다.

앞서 12일 디스패치는 MBC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 김정현의 태도 논란과 드라마 하차는 김정현과 연인 사이였던 서예지 때문이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당시 나눈 메시지 대화를 재구성해 공개해 큰 파장을 일으켰다. 메시지에 따르면 김정현은 서예지의 뜻에 따라 상대 배우 서현과의 스킨십을 거부했고 대본 수정까지 요구했다.

이와 같은 파장이 계속 되자, 과거 서예지의 발언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그에게 큰 비난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캡처, 김강우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