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2021년 4월 14일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배우 서예지가 또 다른 논란에 휘말렸다. 그와 일했던 스태프가 인성 폭로글을 게재한 것.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서예지 인성 폭로. 같이 일한 스태프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인증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스태프 A 씨는 “회사에서 서예지는 서로 나가기 싫다고 했다. 서예지는 울면서 회사에 나가기 싫다고 했지만 회사는 그냥 참고하라고, 커리어에 도움된다고 몇 년을 같이 했다”고 말했다.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이어 “그러면서 욕은 기본이고 개념있는 척은 다하면서 간접흡연 피해는 몰랐는데 항상 차에서 담배를 폈다. 담배 심부름까지 시키더라. 작은 실수 하나 했다고 자기 앞으로 오라고 해서 면전에 담배 연기 뿜었다”고 폭로했다.

심지어 자신의 갑질 행태를 녹음할까봐 걱정해 스태프들의 휴대폰도 정기적으로 검사했다고 한다.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A 씨는 “공기계라도 있었으면 했을텐데 연예인이 무슨 벼슬도 아니고 이 바닥은 진짜 녹음이 필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예지는 스태프들에게 “누가 나를 납치하면 어떡하냐. 차가 오면 내 쪽으로 와서 막아라”라고 명령까지 한 것을 전해졌다.

A 씨는 “서예지 당신과 일하면서도 계속 이 바닥에서 일하고 싶었다. 당신 언어폭력에 정신적 피해를 받으면서 일한 지난 날들이 후회스럽다”라고 분노했다.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A 씨는 자신의 말을 입증하기 위해 현장 스태프들이 받았던 큐시트 사진을 찍어 공개하기도 했다.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 실시간 SNS 폭발시킨 현장 스태프의 서예지 인성 폭로글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