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X이야..” 전부인 현여친 비교 발언에 욕먹자 보인 행동

2021년 4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최고기가 자신을 향한 네티즌들의 지적에 크게 분개했다.

20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술 취했는데 유깻잎이 쳐들어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방송에서 최고기는 전부인과 현여친을 비교해 지적을 한 네티즌들에게 욕설을 하며 예민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한 시청자가 최고기에게 “페북에 기사 떴던데 전부인이랑 비교하고 왜이리 철이 없는지 참”이라고 채팅을 보냈다.

이에 최고기는 “아까 전부인 왔다 갔는데 아무런 신경도 안 쓰는데 네가 왜 XX이냐”라며 “그거 다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글 쓰는 거다”라고 분노했다.

이어 또 다른 시청자가 “페북 기사에 새 여자친구가 전부인보다 예쁘다며 자랑하며 애정표현했다는 거 사실이냐”라고 묻자, “사실이다. 어쩔래. ‘전 와이프가 이쁘다’, ‘아직까지 못 잊었다’, ‘전 와이프가 보고 싶다’라고 해야 되냐. 못 살겠다. 못 살겠어”라고 답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부인 유깻잎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여러 차례 제안했으나, 유깻잎은 재차 거절 의사를 밝혔다.

이후 개인 방송에서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깜짝 고백한 최고기는 “현 여자친구가 훨씬 예쁘다”라는 발언을 해 경솔하다는 비난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최고기 ENTJ’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