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기로 했습니다..” 함소원 오늘자 충격 발언

2021년 4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함소원이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21일 함소원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음주에 제주도에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여러 논란에 휩싸인 함소원은 피로감을 느껴 당분간 휴식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서 함소원은 “다음주에 마마님(시어머니)하고 저하고 혜정아빠하고 혜정이하고 제주도에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한 달, 두 달 장기간 가있으려 한다. 매일 인사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다”라고 덧붙였다.

함소원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당분간 쉬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가끔 가다 여러분과 DM하고 너무 보고싶을 때 들어오겠다”라고 전했다. 원래 함소원은 제품을 홍보하거나 일상을 전하며 거의 매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었다.

함소원은 향후 계획을 말하면서도 최근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엔 별다른 해명을 내놓지 않았따.

조작을 인정하며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하차한 함소원은 이후에도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 한 유튜버를 통해 함소원이 자신의 논란을 다룬 기자에게 전화를 해 협박한 정황이 담긴 녹음본이 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함소원이 숙명여대 무용과에 입학했던 건 맞지만, 차석 입학이 아닌 편입이었다는 의혹도 함께 제기됐다.

한편 함소원의 라이브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음 잘 추스리고 오시길”, “잘 다녀오세요”, “그래도 해명은 하시고 가셔야 되지 않을까요”, “여러모로 힘드시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