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인데 요즘 갑자기 인기 터지고 있다는 남자 연예인

2021년 4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SG워너비의 이석훈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7일 MBC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석훈의 ‘내 여자라니까’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27일 기준 조회수 132만 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연하 여자친구가 이거 불러달라니까 누나 소리가 그렇게 듣고 싶었냐면서 엄청 잘 불러주는 오빠 같다”, “이석훈 유죄다. 유부남이면서 자꾸 신경 쓰이게 한다”, “이석훈 진짜 천년의 이상형이다”, “여자라면 한 번쯤 다 가슴속에 이석훈 묻어봤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1984년생인 이석훈의 나이는 올해 38세로, 지난 2016년 1월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해 2018년 8월 아들 주원 군을 품에 안았다.

한편 이석훈은 26~28일, 5월 1~2일 총 5일간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스페셜 DJ로 나선다.

또한 이석훈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페르젠 역으로 케스팅돼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7월 13일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이석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