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는 철구 외질혜 이혼 사태

2021년 5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철구와 외질혜가 합의 이혼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번복했다.

13일 오전 철구는 생방송을 통해 아내 외질혜와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전날 철구는 외질혜와 이혼을 했다고 발표했지만, 다시 만나기로 했다며 하루 만에 번복했다.

철구는 “싸운 건 사실이다. 이틀 동안 서로 집을 나간 상황에서 싸웠다”라며 “다른 BJ들이 찾아와서 말렸다. 내 편과 지혜 편이 있었다. 일단은 다시 만나기로 했다”라고 현재 상황을 알렸다.

그러면서 “이혼 발표를 했을 때 기사가 날 줄 알았다. 다시 만나기로 했으니까 더 이상 기사가 나기 전에 말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방송을 켰다”라며 “시청자들을 오해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 다음에는 정말 이혼 도장을 찍었을 때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철구는 지난 12일 개인 방송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일단은 지혜랑 서로 합의 이혼하기로 했다. 뭐 때문에 합의 이혼하는지 말하지 말아 달라. 지혜는 방송을 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내가 방송을 켜서 말하는 것도 되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넜기 때문이다. 지혜랑 더 이상 돌아가기 싫어서 말하는 것”이라며 “지금 어그로 끌려고 하는 게 아니다. 나도 팬들한테 미안하다. 내가 지금 힘들고 방송을 할 수 없는 상태라서 결정을 빨리 내리고 마음 잡고 방송하기 위해 말하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연지 같은 경우는 지혜가 양육권을 가져갈 것 같다. 여기 오면서 연지한테도 아빠가 더 이상 너 못 본다고 말했다. 오면서 연지 연락처와 사진도 삭제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나는 인천에 살 이유가 없기 대문에 서울로 이사를 갈 거다. 일단 집을 내일부터 알아보기로 했다”라며 “더 이상 욕하시거나 주작이라는 말 말아 달라. 지금 너무 힘든 상태다. 이렇게 말하기 전까지 정말 고민도 많이 했다. 너무 죄송하다”라고 했다.

한편 철구와 외질혜는 지난 2014년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 연지 양을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외질혜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