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나간 후 런닝맨 새 멤버로 거론됐다는 연예인

2021년 5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새 멤버로 두 사람이 거론되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런닝맨 새 멤버로 대두되고 있는 2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근 런닝맨 팬들 사이에서 이광수의 대체자로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는 후보가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첫 번째 후보로는 배우 김지석이 있었다.

글 작성자는 “갑자기 요즘 런닝맨 관련 커뮤니티에서 김지석이 런닝맨 멤버가 될 것이라고 글이 나오기 시작했다. 너무 뜬금없는 게 오히려 신빙성이 더 있다. 관계자 측근이 가끔 소스 뿌리는데 은근히 맞다”라고 주장했다.

김지석이 이광수의 대체자 후보로 거론되자, 누리꾼들은 크게 열광했다.

이들은 “너무 재밌겠다”, “김지석도 잘 할 것 같다”, “광수 대체자 캐릭터로 딱 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지석 외에도 배우 강한나가 함께 언급됐다.

글 작성자는 “개인적인 바람이기도 하고 런닝맨 팬들이 가장 원하는 뉴페이스 그러나 바빠도 너무 바쁘다. 연기도 꾸준히 해서. 기대는 적으나 최근 SBS funE 채널에서 강한나 런닝맨 특집을 시작했다고.. 합리적 의심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지석과 강한나 모두 과거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에 실제 새 출연자는 누구일지 많은 팬들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지난달 27일 이광수 소속사는 이광수가 건강상의 문제로 ‘런닝맨’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현재 ‘런닝맨’ 제작진은 이광수 후임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런닝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