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열애 직후 난리나고 있는 윤아 인스타 상황

2021년 5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핑크빛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승기의 전연인인 소녀시대 윤아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팬들이 찾아가고 있다.

24일 스포츠경향의 취재 결과에 따르면 이승기와 이다인은 1년째 열애 중이다.

이 가운데 이승기가 주연을 맡은 tvN 수목 드라마 ‘마우스’의 관계자들이 밝힌 열애 목격담이 주목을 받으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의 연애는 업계에서도 어느정도 알려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승기는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마우스’의 촬영 일정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이다인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후문이다.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확인 중이다”는 답변을 내놓은 상태.

두 사람의 열애설의 이승기의 옛 연인인 소녀시대 윤아에게까지 불통이 튀었다.

이승기와 윤아는 지난 2014년부터 2015년까지 약 1년 7개월 간 교제한 바 있다.

2014년 1월 1일 디스패치에 의해 열애설이 공개돼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서로 너무 바쁜 스케줄 탓에 2015년 8월 친구 사이로 남기로 결정했다.

이승기가 이다인과 교제 중이라는 뉴스가 나오자 일부 팬들은 윤아의 SNS에 찾아가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를 언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