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가이 ‘파이 열애설’에 갑자기 밝혀버린 엄청난 내용

2021년 6월 7일   박지석 에디터

‘머니게임’에 출연했던 가오가이가 파이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5일 양세찬과 황제성이 MC로 있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 빽사이코러스 2’에는 게스트로 가오가이가 출연했다.

이날 가오가이는 ‘머니게임’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며 파이와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가오가이는 파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파이를 실제로 좋아하지도 않았고 결혼할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금을 얻기 위해 그렇게 행동했을 뿐이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가오가이는 “그런데 여자친구가 방송을 보고 난 후 ‘돈 벌러 갔으면서 왜 그렇게 했냐’라더라. 여자들과 알콩달콩한 것도 못마땅하게 봤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앞서 가오가이와 파이는 ‘머니게임’에서 썸을 타는 듯한 묘한 기류를 보여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사귀는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받은 바 있다.

그러나 가오가이는 이러한 논란에 결혼할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선을 그었다.

해당 내용이 이슈화 되자, 누리꾼들은 “예전부터 5년 사귄 여자친구 있다고 했었다”, “그게 파이는 아니겠지”, “여자친구가 기분 나빠 할 만했다”, “결혼하면 이제 물소짓은 그분에게만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진용진’ 캡처,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