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해본 적 있냐” 질문에 감스트가 실제로 한 답변

2021년 6월 7일   박지석 에디터

BJ 감스트가 동료 BJ의 짓궂은 질문에 솔직히 답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노래하는코트’에는 “기습질문에 찐으로 당황한 감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노래하는 코트는 감스트에게 “성관계를 해본 적이 없느냐”라는 질문을 해 감스트를 현실(?) 당황하게 했다.

이날 감스트, 노래하는코트, 케이는 최근 아프리카TV 관련 이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던 중 감스트는 여성 게스트와 대화하는 것이 어렵다고 털어놨다. 이때 옆에 있던 코트가 “여자랑 성관계를 해본 적이 없느냐”라고 짓궂은 질문을 했다.

이에 감스트는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잠시 말문을 잃었다. 함께 있던 케이 역시 수위 높은 질문에 당황한 듯 고개를 숙였다.

당황한 모습을 보인 감스트는 이내 “저는 있죠~ 여자친구 있었을 때.. 있었다”라고 답했다. 그의 깜짝 고백에 동료 BJ들과 시청자들은 웃음이 터져 채팅을 쏟아냈다.

그러나 “있었을 때, 있었다”라는 대답이 과거형이라는 것 때문에 분위기는 숙연해 졌다.

한편 감스트는 과거 공개 연애를 한 적 있지만, 이별한 뒤 현재는 연애를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노래하는코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