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신하균이 출연한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10회에는 신하균의 모습이 깜짝 등장했다.
신하균은 오는 23일 출연 예정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부풀렸다.
이날 방송에 나온 김세훈 감독은 포지션 ‘I Love You’ 뮤직비디오의 캐스팅 과정을 언급했다.
‘I Love You’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차승원, 신하균, 이요원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서울예대를 졸업한 김세훈 감독에게 “신하균 씨도 학교 후배인 거 알고 계시죠”라고 질문한 뒤 “저는 하균 씨하고 학교 수업을 같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1학년을 네 번 다녔다. 하균 씨하고도 수업을 듣고 형하고도 수업을 들었다. 2학년 수업을 못 들어봤다. 1학년 수업을 탄탄하게 들었다”라며 “제가 그 당시 서울예대 ‘여고괴담’이었다. 계속 1학년이었다. 2년제인데 1학년만 4년을 다녔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유재석은 “얼마 전에 시상식에서 졸업하고 진짜 오랜만에 하균이를 봤다”라며 “너무 오랜만이라 ‘하균아’ 했더니 ‘예. 형’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화면에는 신하균의 모습이 예고 장면으로 깜짝 등장했다. 신하균은 2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