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150억, 집 40억짜리” 알고보니 금수저였다는 유명 연예인

2021년 6월 10일   SNS이슈팀 에디터

누구나 한 번쯤 금수저로 태어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 사실을 알고 있는가? 핫한 스타가 많은 아이돌계에도 금수저가 많다는 사실! 그렇다면, 금수저인 아이돌에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ITZY 리아


리아는 제주 국제 학교 출신이다. 이 학교는 한해 학비만 6천만 원이라고 한다. 소문에 의하면 고등학생인 연습생 시절에도 200만 원대 명품 백을 들고 다녔다고 한다.

그는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지녀서 사람들이 종종 혼혈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한국 국적이라고 한다.

여자친구 엄지


엄지는 금수저 아이돌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돌이다. 엄지의 아버지는 유명 치과 그룹의 대표라고 알려져 있다.

엄지의 아버지는 서울에만 9개의 치과를 가지고 있으며, 경기도 12, 인천 9개, 충청도 1개, 전라도 7개, 경상도 5개 총 45개의 치과를 운영한다고 한다.

블락비 피오


피오의 아버지는 연간 매출 2억 달러를 달성할 정도의 대규모 온라인 면세점을 운영한다고 알려져 있다. 피오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등학교 졸업 때 외제차를 선물로 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피오의 삼촌은 정신과 의사로, ‘세상의 이런 일이’ 등 다수의 예능 프로에 출연했다고 한다.

갓세븐 마크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나 유창한 영어를 선사하는 마크. 그는 데뷔 전부터 소속사인 JYP에서 금수저로 유명했다고 한다.

사업을 하시는 그의 아버지가 갓세븐의 콘서트 티켓 80장을 사서 나눠주었다는 이야기는 유명하다. 그 금액만 무려 천만 원이라고 한다.

비투비 육성재


육성재의 아버지는 S계열 생산장비 제조업체의 대표이다. 이 회사의 연 매출은 무려 150억 원 이상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외할아버지는 우리나라 최초로 비단잉어를 수입했으며 외할머니는 5천 평 가량의 낚시터를 운영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NCT 천러


중국 상하이에서 태어나 중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천러는 금수저로 유명한 아이돌이다.

대나무 정원과 수영장이 딸렸다는 그의 중국 집은 무려 40억 원이라고 한다. 집안에서 무려 골프를 칠 수 있다고 하니 얼마나 넓을지 상상도 가지 않는다. 사실 천러의 할아버지가 열 손가락 안에 드는 부자였다고 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리아 인스타, 엄지 인스타, 피오 인스타, 마크 인스타, 육성재 인스타, NCT 공식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