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복귀 방송에 손목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2021년 6월 10일

유튜브 ‘머니게임’에서 논란이 됐던 BJ 파이가 최근 논란 후 복귀 방송을 한 가운데, 그의 손목에 누리꾼들이 주목하고 있다.

파이 복귀 방송에 손목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지난 7일부터 파이는 다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을 켜자마자 파이는 “일어나서 사과부터 드리겠다”고 말하며 “죄송하다. 그날 오셔서 제가 채팅방 얼리고 팬 가입해서 욕해달라고 한 다음에 ‘돈이 없으시구나’라고 말한 부분에 있어서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파이 복귀 방송에 손목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방송을 하며 파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등 게임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중간 옷을 갈아입고 나온 파이. 하지만 누리꾼들은 그의 손목에 더 집중했다.

파이는 상의를 반팔로 갈아입었고, 왼쪽 손목에 붕대를 하고 있는 상태로 방송을 진행했다.

또 손목에 붕대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해 묻는 채팅에 “어느 누가 이런 상황에 불쌍해 보이려고 자해한 척 하면서 밴드를 붙여놨다고 생각하나. 치료받고 있다”고 답했다.

파이 복귀 방송에 손목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이어 “앞으로 어떻게 대처할 건지 궁금하시다면 제 방송을 계속 보시면 된다. 아니시면 저도 제 미래를 모르는데 노력은 하겠지만 확답을 드릴 수는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파이는 방송을 종료하지 않고 노방종으로 방송을 진행했고, 잠을 자고 일어난 후 식사를 했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중 손목 붕대에 대해 “이것도 소독해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파이 복귀 방송에 손목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그는 방송 준비를 위해 메이크업을 하던 중 붕대를 제거했고, 머리를 만지던 중 손목의 상처가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파이는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웹예능 ‘머니게임’ 출연 후 각종 논란에 휩싸였고, 이에 대해 사과 대신 다른 참가자를 저격하거나 녹취록을 공개하는 등의 행보를 보였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파이는 지난 1일 짧게 방송을 진행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고, 자숙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