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다..’ 어제 방송 중 기습 결혼발표한 유명 남녀 연예인

2021년 6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긱스 루이와 유성은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가왕 ‘5월의 에메랄드’와 이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이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김성주는 “‘복면 가왕’에 실제 커플이 있다”라며 패널로 등장한 긱스 루이와 유성은을 언급했다.

김성주는 “두 사람이 방송 최초로 발표할 일이 있다고 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긱스 루이는 “저희 결혼한다. 7월 11일에 한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이에 유성은은 “사실 옷도 커플룩으로 입었다”라고 설명했다.

방송이 나간 후 유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지를 올리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한다”라며 “결혼 후에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라고 알렸다.

긱스 루이는 1990년생이며, 유성은은 1989년생으로 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이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열애 모습을 공유했다.

한편 루이는 엠넷 ‘쇼미더머니9’ 우승자인 릴보이와 함께한 그룹 긱스로, 많은 힙합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성은은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루이와 유성은은 곡 작업을 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긱스 루이 인스타그램, MBC ‘복면가왕’ 캡처, 유성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