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런닝맨 ‘하차 소감’ 접한 여친 이선빈이 남긴 댓글

2021년 6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한 가운데, 연인 이선빈이 직접 댓글을 남겨 화제다.

14일 이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런닝맨’ 하차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광수의 글이 올라오자,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중 연인인 이선빈의 응원 댓글도 있어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광수는 “가족같은 멤버 분들, 스탭 분들, 늘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 제가 받기에 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지난 11년 동안 매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어떤 말로도 이 감사함을 다 전하기에 부족하지만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광수의 글이 올라오자, 여자친구인 배우 이선빈은 박수와 엄지척 이모티콘을 남기며 여전한 사랑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런닝맨’에서 처음 만나 공개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

한편 이광수는 지난 13일 방송을 끝으로 11년간 진행해 온 SBS 예능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그는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조만간 스크린으로 복귀할 예정에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런닝맨’ 캡처,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