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데이트’ 끝난 최준이 개인채널에 갑자기 올린 영상

2021년 6월 15일

‘비대면 데이트’의 최준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개그맨 김해준의 깜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김해준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그러니까’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은 “준이가 준비한 마지막 영상편지”라는 멘트와 함께 그동안 자신을 사랑해 준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최준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정승환 버전의 ‘그러니까’와 같은 날 발매됐다.

최준은 정승환이 입은 의상부터 행동 등 모든 것을 오마주해 감동적인(?) 연기를 펼쳤다.

그러나 여전히 느끼한 눈빛을 장착한 최준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장면, 욕실에서 물을 틀고 샤워를 하는 장면 등 보는 이들을 동공지진일게 하기도 했다.

영상의 말미에 최준은 눈물 연기도 소화하며 시선을 끌었다.

앞서 최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인 ‘B대면데이트’에서 가상의 ‘부캐릭터’들 중 하나로 꾸며져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12일 최준의 캐릭터로 만들어진 콘텐츠가 종료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기게 됐다.

이후 최준은 ‘준이가 전하는 영상편지&선물’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최준은 그동안 자신을 사랑해줬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린 것. 최준의 ‘그러니까’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김해준’ 캡처, 유튜브 ‘피식대학’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