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랑 7년 열애 후 헤어졌던 윤계상의 현 여친 (+신상)

2021년 6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 C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그 관계가 깊어져 최근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윤계상 복수의 측근들은 “윤계상과 C양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게 맞다”라고 입을 모으며 “구체적인 시점을 알리진 않았지만 두 사람이 이를 염두하고 차분히 준비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윤계상의 연인이자 벤처 사업가인 C양은 2010년대 말 모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데 성공시킨,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윤계상의 열애 소식에, 그의 연인인 C양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열망을 내비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이젠 (결혼)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한다, 더 늦기 전에”, “가정 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윤계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