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너무 싸웠다..” 재조명 중인 윤계상 이하늬 과거 관계

2021년 6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윤계상이 새 연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이하늬와의 결별 당시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6월 윤계상과 이하늬는 공개 열애 7년 만에 결별했다.

당시 이하늬의 측근은 두 사람이 자주 다퉜다가 화해하는 일이 잦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의 측근은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 오랜 연인이다 보니 다퉜다가 다시 화해하는 일이 잦았다. 이번에는 완전히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라고 전했다.

또 이 측근은 두 사람이 이별을 하면서 같은 소속사에 함께 있는 것에 부담감을 가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윤계상은 이러한 고민을 주변 사람들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계상은 지난 2013년 8월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 이후 약 1년 뒤 이하늬가 같은 소속사로 이적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윤계상은 5살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 C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