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이렇게 컸지..’ 오랜만에 공개된 정준하 아들 로하 근황

2021년 6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정준하가 MC 민지로 래퍼로 정식 데뷔한 가운데, 그의 아들 로하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21일 오후 6시 정준하는 ‘부캐’ MC 민지의 싱글 ‘I SAY WOO! (아새우!)’를 발표하며 래퍼로 정식 데뷔한다.

앞서 20일 정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SAY WO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해당 영상에 9살 아들 로하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로하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로하는 ‘I SAY WOO!’에 맞춰 남다른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댄스 신동의 면모까지 입증했다.

정준하 역시 진지하게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정 가득한 모습을 드러냈다. 부자지간의 남다른 힙합 스웨그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 것.

또 여기에 서머 힙합을 내세운 ‘I SAY WOO!’의 음원 일부도 공개돼 청량함을 더했다.

지난 2013년 6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마이너리티리포트’ 편에서 로하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멤버들을 자신의 집에 초대한 정준하는 아들 로하의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한편 정준하는 21일 오후 6시 MC 민지로 정식 래퍼 데뷔를 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무한도전’ 캡처, 정준하 ‘I SAY WOO!’ 티저 영상 캡처